THE 뉴토끼 시즌2 DIARIES

The 뉴토끼 시즌2 Diaries

The 뉴토끼 시즌2 Diaries

Blog Article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서는 만화책, 웹툰 및 소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종류의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면 이용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뉴토까ㅣ 시즌 두 웹사이트는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웹툰을 풍부하게 제공하며, 로맨스, 액션 등 평범한 독자에게 매력적입니다.

한국 커뮤니티에선 웹툰 불법 공유보다는 일본 만화 불법 공유가 더 빈번하게 이루어졌기 때문에 밤토끼보다 마루마루의 악명이 더 높은 것도 있다.

사이트의 속도는 평균이며, 상단에 광고 배너 이미지가 다른 사이트에 비해 크기 때문에 속도가 느려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무료웹툰 사이트인 펀비는 연재작품과 완결작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인기, 최신, 장르, 제목 별 검색을 통해서 원하는 웹툰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하면 모든 준비가 끝납니다! 즉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뉴스 등 다양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게 다입니다!

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편하며 일별, 인기순, 최신순, 뉴토끼 주소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무료웹툰 수 있습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뉴토끼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이므로, 주로 불법 토토 광고 및 불법 성매매 광고 수입으로 사이트를 유지하는 듯하다. 그리고 웹툰 업로드도 타 불법 사이트에 이미지를 또 재탕해서 가져오는 게 빈번한지라 적지 않은 웹툰에 다른 불법 사이트 로고와 주소가 합성되어있다.

여러분은 아실 겁니다, 웹사이트가 불법적이라 하더라도 방문하는 것만으로는 법적 문제에 놓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 여러분이 웹툰사이트를 찾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뉴 토끼 의 최신 및 정확한 웹 주소를 보장해 드릴 것입니다. 이는 기때문에 툰을 쉽게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일본 웹에 올리는 것은 어떠한 경로로든 추적당할 위험이 많고 무엇보다 출판사와 유포자, 불법 업로드 사이트 운영자 모두 같은나라 사람이니 잡히기 쉬운 반면 해외의 불법 번역 무료웹툰 사이트에다 팔아버리면 덜미를 잡힐 일도 없고 거래 방식은 텔레그램 등을 사용해 암호화폐로 거래하면 그만이기 때문.

뉴토끼엔 네이버, 카카오, 레진코믹스 등 웹툰에, 마나토끼엔 유명한 만화+픽시브 등 사이트의 만화들도 뉴토끼 시즌2 갖고오며, 북토끼는 노벨피아, 카카오 등 한국에선 가장 많은 자료들을 불법유포중이다.

만갤산 불법번역을 마나토끼가 가져가 올리는 행태로 인해 만갤 유저들은 대체로 마나토끼에 적대적인 태도를 취하나, 두 곳 모두 문제가 많은 곳이다.

Report this page